한농연 주요사업

한농연경기도연합회는 건전한 농어촌을 구현하기 위하여 농업의 새로운 가치창조와 농정개혁운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농업의 가치와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인식시키고 국가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농연 공지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의 공지사항,연합회 뉴스 및 소식등의 다양한 내용을 전해드리는 공간입니다.

한농연 일정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의 일정 및 행사 등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공간입니다.

한농연 앨범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의 활동현황을 사진갤러리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농연 사업개요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 임직원들은 어려운 농업농촌을 지켜내고 도시민들에게 농업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는 한편, 안전한 고품질 도내 농산물 소비촉진 및 농업인 권익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농업분야에 소신을 가지고 이를 책임질 만50세 미만의 젊은 인력을 체계적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한농연 소개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는 새천년 농업의 새로운 가치창조와 농정개혁운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며 농업인의 사회, 경제, 정치적 권익향상을 위한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열린마당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의 공지사항,사진앨범,문서자료,자유게시판 등 회원사들의 다양한 정보공유와 참여를 위한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 커뮤니티입니다.

알림마당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 각종 성명서,도연합회/시군연합회 주간일정 및 행사일정과 소식 등 농업전반에 관련된 다양한 뉴스를 제공하며 신속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사이트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 회원사이트,관련기관,관련단체,시민단체,각종 언론사 등의 바로가기를 통하여 쉽고 빠르게 원하는 농업관련 사이트를 언제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농연 정보마당

주요 농업현안과 관련된 농업뉴스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Information Community

농업정책

농업사회

환경농업

농업경제

후원사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는 각 시군 회원들께서 납부해주시는 소중한 회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의 농업농촌을 지켜내고 농업의 다원적 가치 확산을 위해 뜻을 같이 해주시는 여러 기관 또는 기업과 시민, 농업인 여러분들의 후원을 정중히 요청드리며, 후원해주실 경우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해드림은 물론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를 후원해 주시는 회원사 여러분의 소중한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