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농민이 인간답게 살 수 있는 농촌사회 건설을 위해 농촌복지 향상에 총력을 경주하고, 농업의 가치와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인식시킨다.

경기도 농특산물 51개 품목, 150여만원 상당, 수원시 조은재가노인복지센터에 기부

작성자
hannong
작성일
2018-11-21 10:39
조회
217


(사)한농연경기도연합회(회장 가세현)는 지난 11월 16일(금) 경기도 수원시 매탄동 소재 ‘조은재가 노인복지센터’를 찾아 고품질 경기미와 경기도지사 인증 G마크 농산물 등 51개 품목의 농특산물, 150여 만원 상당을 기부하였다.

이는 지난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수원시 팔달구 인계예술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2018 경기농산물 축제(직거래 장터)’에서 한농연경기도연합회에서 직접 구입하여 전시ㆍ홍보한 도내 주요 농특산물을 행사 후 임의로 사용하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임직원간 뜻을 모은 것에 따른 것이다.

도연합회 차원에서는 지난 9월 90여만원 상당의 농특산물을 평택시 오성면사무소에 기증한 이후 두 번째이다.

이날 기증식에는 한농연경기도연합회 백한기 사업부회장과 한농연수원시연합회 황병덕 회장이 함께 하였으며 손수 차량에 실어 직접 조은재가 노인복지센터에 전달하였다.

기증을 받은 김영희 센터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도움을 준 본 회에 너무나 감사를 드리며 거동이 불편하거나 생활여건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를 후원해 주시는 회원사 여러분의 소중한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