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농민이 인간답게 살 수 있는 농촌사회 건설을 위해 농촌복지 향상에 총력을 경주하고, 농업의 가치와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인식시킨다.

한농연경기도연합회 ‘농산물 축제’ 성료..대의원대회·직거래장터도

작성자
hannong
작성일
2018-11-20 09:20
조회
321
165283_23506_1225.jpg
▲?한농연경기도연합회가?준비한?‘도시와?농촌의?소통?콘서트’?축제가?성황리에?막을?내렸다.?축제기간엔?초청가수?공연?등?다양한?문화행사도?함께?열려?눈길을?끌었다.

한농연경기도연합회(회장?가세현)는?지난?9일부터?11일까지?수원시?인계동?예술공원에서?‘제7회?한농연경기도연합회?대의원대회?및?농산물?축제’를?개최했다.?‘도시와?농촌의?소통?콘서트’란?테마로?열린?이번?행사는?도시민들과?함께?농업·농촌의?문화와?정서를?함께?만끽하며?농업의?중요성을?인식시켜주기?위해?마련했다.

가세현?회장은?대회사에서?“경기농업은?생산자와?소비자가?동반성장·발전?할?수?있는?정책이?만들어져야?하며?도시민이?농업을?이해하고?공감할?수?있는?지속가능한?시스템이?필요하다”며?“이를?위해?한농연이?앞장서?생산자는?안전한?먹거리?생산을,?소비자는?우리?농산물?소비확대를?위해?지속적으로?노력해?나갈?것”이라고?말했다.

‘도시와?농촌의?소통?콘서트’?형태로?진행된?이번?행사는?평택시?청년농부?최린?셰프가?특강에?나서?소비자들에게?시설채소?재배?생산부터?요리법?등을?설명하며?상호?소통하는?시간을?가졌다.

이어?참석한?시민을?대상으로?농업에?대한?이해?증진을?위한?농업?퀴즈대회를?비롯한?초청가수?공연,?퓨전국악?등?다양한?문화행사도?열려?큰?호응을?얻었다.

또한?농업인?민원교류센터,?농업전문지?홍보관을?비롯한?쌀?비누만들기,?페이스페인팅,?압축상토?이용?채소모종심기?체험,?경기?농산물?시식회?및?홍보관?운영?등의?다채로운?프로그램도?운영됐다.

특히?행사기간?중?농산물?직거래장터도?함께?열려?회원들이?생산한?각종?우수?농축산물을?시중가격보다?10~20%?저렴한?가격으로?판매하고,?구매?고객들에게?소정의?경기?농산물도?증정해?시민들의?발길이?이어졌다.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를 후원해 주시는 회원사 여러분의 소중한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