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농민이 인간답게 살 수 있는 농촌사회 건설을 위해 농촌복지 향상에 총력을 경주하고, 농업의 가치와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인식시킨다.

한농연-이개호 장관 오찬간담회 가져(1월8일)

작성자
hannong
작성일
2019-01-09 09:06
조회
487
166326_24253_5140.jpg
▲?8일?서울?광화문?인근?식당에서?진행된?한농연?새?임원진과?이개호?농림축산식품부?장관의?오찬?간담회에서?김지식?한농연?회장(왼쪽)과?이개호?장관(오른쪽)이?악수를?하며?새해?덕담을?주고받았다.

(사)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의?새?임원진과?이개호?농림축산식품부?장관이?8일?비공개?오찬?간담회를?열고?농업?현안?등을?논의했다.

이날?서울?광화문?인근?식당에서?진행된?간담회에는?김지식?한농연?회장을?비롯해?한농연?김제열·정덕교·최영철·김한종?부회장,?임선구?감사,?마두환?사무총장이?배석했고,?농식품부에서는?이개호?장관,?오병석?농촌정책국장,?정기수?장관?정책보좌관이?자리했다.

김지식?회장은?이번?간담회에서?후계농업경영인?육성·정착을?위한?법적·제도적?시스템?마련·정비와?올해?1월?1일?농약허용물질목록관리제도(PLS)?시행에?따른?모니터링?강화?및?후속조치?등?현재?산적한?농업?현안에?대한?정부?당국의?대응을?촉구했다.

이?자리에서?이개호?장관은?“14만?농업경영인들의?목소리를?대변하는?임무를?맡게?된?김지식?회장을?비롯해?한농연?새?임원진의?선출을?진심으로?축하하고,?건승을?기원한다”며?“앞으로도?농정?파트너로서?한농연과?농업?현안들을?지속적으로?협의해?나갈?것”이라고?말했다.

고성진?기자?kosj@agrinet.co.kr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를 후원해 주시는 회원사 여러분의 소중한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