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농업뉴스

농민이 인간답게 살 수 있는 농촌사회 건설을 위해 농촌복지 향상에 총력을 경주하고, 농업의 가치와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인식시킨다.

(경기일보)한국농업경영인 이천시연합회,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성금 200만원 기탁

작성자
hannong
작성일
2021-04-07 10:48
조회
59


한국농업경영인 이천시연합회, 소외이웃을 위한 성금 200만원 쾌척



한국농업경영인 이천시연합회(회장 조영훈)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기부했다.

한국농업경영인 이천시연합회는 17대 회장으로 조영훈 회장을 선출했으나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행사를 자발적으로 취소해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마련했던 20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한국농업경영인회는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의 허가를 받아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서 후계농업경영인으로 구성된 미래농업의 주역들이며 977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영훈 회장은 “코로나19로 일상적인 활동이 제약되는 상황이지만 모두가 협력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했으면 좋겠다”며 “농업경영인회가 코로나19 극복에 마음을 더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엄태준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아낌없는 행보로 나눔문화 확산에 모범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를 후원해 주시는 회원사 여러분의 소중한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