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농업뉴스

농민이 인간답게 살 수 있는 농촌사회 건설을 위해 농촌복지 향상에 총력을 경주하고, 농업의 가치와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인식시킨다.

(한국농어민신문)한농연경기도, 제주도서 쌀 홍보·판촉

작성자
hannong
작성일
2022-03-10 09:12
조회
22

한농연경기도연합회가 제주도에서 농업경영인 지도자워크숍을 개최하고 경기쌀 홍보·판촉행사 전개와 더불어 불우이웃돕기 경기쌀 기증행사를 가졌다. 한농연경기도연합회가 제주도에서 농업경영인 지도자워크숍을 개최하고 경기쌀 홍보·판촉행사 전개와 더불어 불우이웃돕기 경기쌀 기증행사를 가졌다.
황병덕 한농연경기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도 연합회 임원 및 시·군회장 등 30명은 3월 2~4일까지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일원에서 ‘2022 농업경영인 지도자 워크숍’에 참석했다.

워크숍 참석자들은 행사 기간 중 남원농협 하나로마트를 방문해 소포장 경기쌀을 고객들에게 나눠주며 홍보·판촉전을 벌였다. 특히 남원읍 세화2리 마을회관을 방문해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생산한 경기쌀 등 180만원 상당의 고품질 농산물을 관내 불우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안재홍 한농연제주도연합회장에게 기탁했다.

황병덕 회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농업인들과 제주도민들을 위해 경기쌀 홍보·판촉과 불우이웃돕기 경기농산물 기증식을 갖게 됐다”며 “경기도·제주도 농업경영인들이 앞장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양 도의 농산물 소비촉진 및 농정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당부했다.

이에 안재홍 한농연제주도연합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경기도 회원들이 생산한 소중한 경기쌀을 기증해 줘 감사하다”며 “두 연합회가 농특산물 공동 마케팅 판촉활동을 통해 회원들의 안정적인 소득보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자”고 화답했다.

한국농업경영인경기도연합회를 후원해 주시는 회원사 여러분의 소중한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